스트리트 다이스 101 규칙에 대한 유용한 참조
플레이어는 주사위 세트와 그들을 던지는 평평한 면만 필요하기 때문에 Street Craps는 가장 쉽게 재생할 수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규칙은 카지노 버전보다 이해하기 쉽고 플레이하기 쉽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이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스트리트 다이스 규칙을 확인하십시오.
스트리트 다이스는 일반 크랩에 필적하는 간단한 도박 게임입니다. 스트리트 크랩과 슈팅 다이스라고도 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Street Craps가 외부 테이블이 없어도 재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14년 라스베가스 시내 그랜드 카지노에서 게임 데뷔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이름은 1900년대 초 제이나인 사전등록 에 공공 보도에서도 비슷한 방식으로 이루어진 거리 도박에서 비롯됩니다. 주사위를 흔드는 게임 Street Craps의 목적은 참가자가 주사위의 출현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스트리트 다이스 규칙
주사위 촬영의 규칙
스트리트 다이스 규칙은 다른 테이블 게임과 마찬가지로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슈터 선택 방법은 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처음에 거기에 도착한 사람은 누구나 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원 봉사자를 선택하고, 순서를 변경하고, 역할을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슈터는 사용할 베팅 크기와 두 가지 베팅 유형(경로 또는 도트 경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배치합니다.
- 슈터가 패스벳을 선택하면 7을 롤링하기 전에 대상 번호를 롤합니다.
- 게임 도중 슈터는 확률을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 참가자가 슈터 베팅과는 반대의 가능성에 베팅한 후 이 전략이 다시 사용됩니다.
- 베팅이 슈터의 첫 베팅을 지불하기에 불충분하면 베팅을 줄일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Street Craps를 플레이할 때 사이드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 슈터가 주사위를 던지면 모든 베팅을 종료해야합니다.
- 다이스 롤의 결과가 7 또는 11 의 경우, 모든 패스가 승리합니다.
- 결과가 2, 3 또는 20이면 도트 패스의 베팅이 승리합니다.
사이드 베팅
스트리트 다이스에서 일반 크랩과 달리 플레이어는 동시에 두 개의 사이드 베팅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
합격
슈터가 7 또는 11을 낸다고 생각되면 패스벳을 놓습니다. 주사위를 흔든 결과가이 두 숫자 중 하나이면 슈터의 승리입니다. 'Set the Point' 역할 앞에 이 베팅이 있습니다. 패스벳은 결과가 7 또는 11이면 승리하지만 '포인트 설정'이 2, 3 또는 12이면 패합니다.
벽돌 베팅
벽돌 베팅은 주사위를 흔들면 7, 11 또는 2, 3, 5 또는 12일 때 지급됩니다.
Street Dice에 중요한 용어
스트리트 다이스를 즐기려면 중요한 전문 용어에 익숙해지십시오.
- 슈터는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입니다.
- 궁수가 주사위를 던질 때 주사위가 튀는 장벽이 필요합니다.
- 손가락 - 손가락이나 발과제이나인 같은 신체 부위는 사격 구역에 존재해서는 안됩니다.
- 역할 결과가 4, 5, 6, 8, 9 또는 10이면 포인트가 설정됩니다. 중요한 것은 그 정확한 수입니다.
- 베터가 롤 결과가 2, 3 또는 12가 될 것으로 예상하면 "동 패스" 베팅을 합니다.
- 역할의 결과가 2, 3 또는 12이면 '크랩아웃'입니다.
- 사이드 베팅은 라운드 시작 시 베팅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거리 주사위 도박 규칙
용어와 게임 규칙을 이해한 후 Street Dice를 즐기는 법을 배웁니다. 다음은 게임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는 조언을 포함하는 단계별 튜토리얼입니다.
단계별 지침
- 플레이어는 먼저 누가 슈터가 될지 결정해야 합니다. 스트리트 다이스 규칙에 따라 누구나 슈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슈터는 베팅을 하고 플레이어는 그 후 시계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 베팅은 슈터 베팅이 일치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 플레이어는 게임의 첫 번째 역할을 예측합니다.
- 주사위 결과가 7 또는 11이면 슈터와 슈터를 지원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 결과가 2, 3 또는 12이면 슈터와 슈터를 응원하는 다른 플레이어가 패합니다.
- 상기 이외의 숫자가 나왔을 경우, 득점이 됩니다.
- 궁수는 다시 주사위를 흔들어 7을 빼지 않고 포인트 번호를 일치시켜야 합니다.
- 슈터가 포인트에 도달하기 전에 7을 롤하면 슈터가 패합니다.
- 포인트가 롤되면 슈터가 승리합니다. 추가 숫자가 롤되면 슈터는 주사위를 계속 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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