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크랩스 방법론 101
크랩스의 인기있는 카지노 게임에서 참가자는 두 주사위로 표시되는 합계에 베팅합니다.
운이 좌우하는 게임이지만, 제이나인 사전등록 가장 유리한 베팅에 베팅하는 것 외에도 베팅을 선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크랩스 게임은 '캠아웃' 역할과 설정된 '포인트' 값으로 시작합니다.
포인트 4, 5, 6, 8, 9 또는 10은 모두 가능합니다.
같은 점 또는 7이 주사위에서 다시 롤됩니다. 그런 다음 절차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이언 크로스
철 십자가는 크랩에서 인기있는 안전한 베팅 전략입니다. 왜냐하면 7이 나온 경우에만 모든 것을 잃고 다른 모든 합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철 크로스 클랩스 전략의 목표는 첫 번째 롤에서 승리를 롤링하고 후속 롤에서 이익을 올린 다음 계속 진행하는 것입니다.
철 십자 시스템은 더 자세히 설명하면 필드 (2, 3, 4, 9, 10, 11 및 12)의 두 세트의 숫자에 대한 결합 된 베팅과 숫자의 5, 6 및 8에 베팅입니다.
이러한 합계 중 하나가 7 앞에 표시됩니다 베팅. 아이언 크로스의 가장 큰 장점은 플레이어의 전반적인 하우스 어드밴티지를 1.14%로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확률로 오는 경로
하우스 가장자리가 가장 낮은 슈터에 베팅하는 기술은 패스와 확률을 베팅하는 것입니다.
패스 라인 베팅은 슈터의 롤에 베팅하고 승리하는 베팅이며, 슈터가 주어진 포인트를 달성할지 또는 주사위를 흔들어 7 또는 11을 내는지를 베팅합니다.
패스 라인에는 1.41% 낮은 하우스 가장자리가 있습니다.
무료 확률의 경우 하우스 어드밴티지는 상당히 낮으며 단일 확률의 0.8%에서 100배의 확률을 제공하는 카지노에서는 0.02%로 떨어집니다.
캠아웃 역할이 포인트 수를 결정하면 포인트 수 중 하나가 롤되는지 여부에 대해 캠벳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캠 플러스 확률의 확률은 변하지 않습니다.
패스를 베팅한 후 2회 또는 3회 캠벳을 해야 합니다.
무료 확률은 하우스 어드밴티지가 없기 때문에 베팅의 대부분을 거기에 넣습니다.
경로 또는 캠으로 테이블에 최소 베팅을 넣어 시작하여 나머지 베팅을 확률에 놓고 뱅크롤이 위험에 견딜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확률을 가져 오지 마라.
확률은 1.36%로 크게 낮아지지만, 슈터가 자신의 주장을 주장하는 것에 베팅한다는 점에서 패스 앤 캠과는 정반대입니다.
확률을 놓을 때 가장자리도 마찬가지로 감소하고 100x에서는 0.7%에서 0.1%로 감소합니다.
패스 앤 캠 플러스 확률과는 달리 확률에는 하우스 가장자리가 없지만 돈트 패스 앤 돈 캠 베팅에는 하우스 가장자리가 있습니다.
소액의 베팅으로 시작하더라도 확률이 있는 패스와 캠의 베팅과 마찬가지로 베팅 합계가 고액이 될 수 있습니다.
6과 8을 넣어
이 인기있는 전술은 궁수가 주장하기를 기다리는 대신 자신의 숫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7 이전 6 또는 8 롤링에만 베팅합니다.
이것은 7 외에도 6과 8이 가장 자주 롤링된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6과 8 게재위치의 하우스 가장자리는 1.52%로 높지만, 이는 카지노에서 베팅할 수 있는 대부분의 베팅보다 낮은 값입니다.
듣고 있니? 크랩스와 관련된 5가지 사실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다이스 게임은 크랩스이며 전통적인 랜드 기반 카지노와 온라인 모두에서 재생됩니다.
하우스 어드밴티지가 낮고, 제이나인초보자라도 운이 좋으면 이길 수 있기 때문에, 게이머는 순수한 기회의 이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크랩스 게임에 대한 다섯 가지 독특하고 매력적인 사실을 소개합니다.
사실 #1: 크랩의 역사는 중세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해저드는 크랩스의 전조였고, 십자군의 문서가 발견되었습니다!
크랩스는 그 후 역사를 통해 게임을 하고 있던 프랑스와 영국의 이민에 의해 미국에 반입되었습니다.
사용 가능한 크랩 테이블이 없을 때 플레이어는 거리에서 쪼그리고 주사위를 쐈습니다.
따라서 "크랩스"라는 용어는 "두꺼비"를 의미하는 프랑스어 Crapaud에서 파생됩니다.
현대 베팅 전략을 개발하고 20세기에 크랩스의 인기를 높이는 데 기여한 주사위 제조사인 존 H. 윈은 카지노와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현대 크랩 테이블의 배치와 스타일을 생각해 냈습니다.
사실 #2: 크랩 테이블을 제대로 운영하려면 네 명이 필요합니다.
카지노 활동의 중심은 대개 크랩 테이블이며 플레이어와 청중들에게 항상 붐비고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크랩 테이블을 관리하려면 더 많은 딜러가 필요하므로 카지노에서 사용 가능한 크랩 테이블은 다른 테이블 게임보다 적습니다.
실제로 크랩 테이블 주위에 네 명의 카지노 직원이 모여 있습니다.
막대기 인간은 선수에게 주사위를 배부하고 테이블의 중앙에 놓인 프로포지션 베팅을 돌본다. 테이블에 베팅하고 팁을 앞뒤로 움직이는 두 딜러도 있습니다.
상자의 남자는 각 롤의 결과를 추적합니다.
사실 3: 크랩스 주사위의 롤이 4 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불가능하다고 믿었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뉴저지의 할머니인 Patricia de Mauro는 1.56조의 1 확률로 크랩 테이블에서 주사위를 154회 연속으로 굴릴 기회를 깨뜨렸습니다.
Demauro와 동료는 애틀랜틱 시티의 Borgata Hotel Casino and Spa에서 밤을 즐길 때 페니 슬롯에서 놀기에 질리지 않고 대신 크랩 테이블에서 운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4시간 18분 후에도 주사위를 계속 던져 그 사이에 '세븐아웃'에 대한 내성을 획득한 것 같습니다.
청중은 지친 할머니 주위에 모여서 그녀가 7을 제외한 모든 가능한 조합을 굴리는 기적을 보려고했습니다.
Demauro는 옆에 서있는 여성이 결국 인사 할 때 즉시 게임을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사실 #4: 불길한 숫자 7
크랩스에 대한 또 다른 놀라운 사실은 아마 다른 카지노 테이블 게임보다 더 많은 미신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이상한 개념 중 상당수는 게임에서 가장 중요하고 두려워하는 숫자 인 7과 관련이 있습니다.
숫자 7은 종종 플레이어 대화에서 피할 수 있으며, 종종 "그것"또는 "악마"라고 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크랩스 게임에서 7이 나올 가능성은 다른 결과보다 통계적으로 높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도트 패스 라인에 베팅하는 플레이어가 많거나 플레이어가 많을 때 이것이 옳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 캠아웃 롤에서 7이 나오면 지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 사실 : 거룩한 것! 스포츠에서 가장 큰 재무 기록
크랩스는 모든 카지노 제이나인 카지노 게임과 마찬가지로 주사위를 흔들며 성공적인 밤 후에 부자가 될 스타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설적인 도박꾼인 Archie Karas는 1990년대 중반에 1회 주사위로 100,000달러의 베팅을 베팅하여 1,700만 달러의 상속 재산을 4,000만 달러라는 경이적인 금액으로 바꿨다고 합니다.
1980 년 윌리엄 리 버그스트롬은 돈 패스 라인에 $ 777,000을 베팅하고 이길 때 가장 위험한 크랩 베팅 중 하나를 수행했습니다!
결론
크랩스의 테이블에 서는 것은 초보자에게는 무서운 것입니다.
다양한 것을 베팅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크랩과 인터넷상의 수많은 튜토리얼과 비디오 덕분에이 흥미로운 게임의 기초를 빨리 이해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기본 기술 (특정 숫자를 구르는 다양한 가능성 등) 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및 모바일 장치에서 실제 돈 크랩을 플레이하면 자신의 능력을 테스트하고 엄청난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실제 카지노의 하이스테이크스 테이블에서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1).png)
.pn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