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 용 크랩 101 : 온라인 카지노 게임 CRAPS 의미
카지노 층에서 수행되는 가장 흥미로운 활동 중 하나는 크랩스 롤입니다.
패스 안팎을 배우거나 크랩스 전략 초보자 가이드의 도움으로 베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크랩에서 이길 확률을 높이려면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읽으십시오.
중세부터 크랩은 가장제이나인 사전등록 매력적인 카지노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을 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온라인 크랩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크랩의 놀이 방법을 배우려면 여기에 표시된 것 이외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초보자용 크랩스 플레이 방법을 배우는 이 포괄적인 가이드에는 최고의 크랩스 테크닉, 크랩스를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 온라인 카지노, 절대 베팅해서는 안되는 모든 프로비전 베팅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1개 또는 2개의 베팅을 이기더라도, The House의 Will Ferrell, Amy Poehler, Jason Mantzoukas와 같은 방식으로 행동하는 자유 재량권이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크랩스의 적절한 행동의 기본을 포함했습니다 .
크랩스는 랜드 기반 카지노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고 잘 알려진 게임 중 하나이지만 인터넷 도박꾼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크랩스가 온라인 도박에 너무 늦은 베팅과 규제가있는 어려운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레이 확률, 캠아웃 롤, 뱀 눈, 확률 베팅 등의 용어에 당황하기 때문에이 테이블 게임을 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더미용: 크랩스 규칙
초보자는 어떻게 크랩을 재생해야합니까?
크랩스 게임의 어휘, 숫자 및 다수의 베팅 옵션은 초보자를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Wizard of Odds와 같은 도전적인 테이블에서는 크랩을 플레이할 생각이 없어 테이블에서 멀어질 수 있습니다.
크랩은 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로 가려면 이러한 더미 튜토리얼 이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플레이 방법을 모르는 경우 크랩스 게임을 구성하는 다양한 구성 요소 모두에주의를 기울이려면 다음 섹션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클랩스 for Dummies 가이드를 읽은 후 게임을 플레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학습 단계를 통과 한 후 게임은 간단합니다.
더미 크랩스의 규칙, 즉 도입을 건너 뛰고 거기에 도달하십시오.
크랩스 규칙을 3분 이내에 기억하는 방법
왜 3초? 크랩스를 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세 가지 중요한 규칙을 배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더미를위한 가이드"이기 때문에 일을 간결하고 쉽게 유지하고 싶습니다.
크랩스를 즐기는 법을 배우려면 3분이면 충분합니다.
캠아웃 역할은 크랩 베팅의 첫 라운드를 시작합니다.
신참자가 먼저 배우고 어휘에 포함해야 할 단어는 그 단어입니다.
"슈터"라는 용어는 주사위를 던지는 플레이어를 의미합니다.
"슈터"는 주사위를 2개 가지고 크랩 테이블에 던집니다. 온라인 크랩의 경우 롤 버튼을 누릅니다.
롤된 숫자가 화면에 표시되면 다음 세 가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1. 유기농
즐거운 시간은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Natural"은 주사위를 흔들어 7 또는 11이 나왔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발생하면 승리하고 다시 주사위를 흔들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크랩스
"스네이크 아이즈"라고도 하는 2, 3 또는 12를 냅니다. 이 시점에서 패배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이 라운드에서 다시 롤할 기회가 있습니다.
3. 포인트
4, 5, 6, 8, 9 또는 10이 롤됩니다.
딜러는 라이브 카지노 테이블에서 포인트 제이나인 (출력 숫자)를 표시합니다.
포인트가 설정되면 온라인 크랩 게임에 작은 버튼이 표시됩니다. "켜짐"이 표시되고 흰색입니다.
다음 단계는 같은 숫자에 착지하기를 기대하고 다른 주사위를 던지는 것입니다.
이전과 같은 주사위를 흔들 필요가 없습니다. 금액이 같으면 승리.
이전 열에 왜 7이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7이 나오면 잃고 베팅 라운드가 종료되기 때문에 이 상황에서 숫자 7은 별로 행운이 아닙니다.
이 섹션을 기억에 남긴 후 베팅 옵션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자주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크랩: 도박 가이드라인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도 크랩스에는 주사위와 숫자 이외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주사위를 흔들고 롤의 결과를 평가하는 방법을 이해했는데, 크랩스 게임에서 베팅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초보자를위한 크랩 가이드입니다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게임을하는 초보자의 관점에서 모든 것을 살펴보십시오.
레이아웃의 일부 스팟은 다양한 베팅 옵션에 대해 지정됩니다.
합격 또는 불합격에 베팅
먼저 '패스 라인' 또는 '도트 패스 라인'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패스 라인 베팅은 자연을 롤아웃하거나 세븐 아웃하기 전에 포인트를 획득하여 슈터가 패스 (승리)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Dont Pass 라인은 반대 베팅에 해당합니다.
이 경우, 슈터가 패스하지 않는(패)에 베팅합니다. 플레이어가 2 제이나인 카지노 또는 3을 얻기 위해 촬영하거나 7이 그 못생긴 머리를 표시하기 전에 포인트를 다시 굴릴 수 없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2가 나왔습니다.
지금 나왔다면, 당신의 내기는 푸시입니다. 즉,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길 수는 없지만 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베팅은 테이블에서 포인트가 확인되기 전에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롤아웃되고 슈터가 다시 합계를 롤해야 하는 경우 캠 또는 캠 베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오거나 오지 않을지 도박
이러한 베팅은 포인트가 결정된 후에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캠 베팅은 자연이 롤아웃된 경우에 이기고 크랩이 롤아웃된 경우에 패합니다.
포인트가 풀리면 캠벳 포인트가 됩니다.
이것은 패스 라인 1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캠 베팅 포인트가 7이 되기 전에 다시 롤아웃하면 당신의 승리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의 행운의 라운드가 아닙니다.
Don't come bet은 Don't pass one과 동일합니다.
슈터가 2나 3을 내면 행운입니다. 7 또는 11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포인트가 만들어지면 슈터가 다시 포인트를 롤아웃하기 전에 7을 기대해야 합니다.
패스벳도 캠벳도 끌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기하고 잘 작동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러나 캠 베팅 포인트에서 추가 베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삼가하거나 늘릴 수 있는 것.
%20(1).png)
.pn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