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스 슈팅 101

제이나인 카지노


범죄적으로 과소 평가되는 것은 주사위 게임입니다. 스트리트 크랩스라고도 불리는 슈팅 다이스는 전통적인 허슬이며 카지노 크랩스를 조금 간략화한 것입니다. Farkle, 멕시칸 음료 다이스 등 몇 가지 주사위와 컵만 필요로 하는 게임 규칙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보드게임을 그만두고 다음에 뭔가를 하고 싶을 때는 주사위를 가지고 갑시다.


1. 기초를 익힌다.

일반 스트리트 크랩스 게임은 두 주사위로 이루어지며 항상 혼자서 진행되지만 청중은 참석할 수 있습니다.

  • 롤 한 사람이 첫 번제이나인 사전등록  째 롤에서 "패스"할지 (7 또는 11을 롤함으로써) 또는 "클랩 아웃"할지 여부에 베팅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롤하고 특정 게임에서 누가 롤할지 결정합니다 (롤함으로써). 2, 3 또는 12). 첫 번째 역할에서 이러한 값 중 하나에 도달하면 게임이 종료되고 베팅이 적절하게 배포됩니다.
  • 주사위를 굴리는 플레이어가 먼저 베팅을 하고 게임을 계속하려면 다른 플레이어가 적어도 일치해야 합니다. 베팅이 일치하지 않으면 슈터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베팅을 줄여 다른 참가자를 위해 공간을 비우거나 확률을 조정합니다. 슈터 베팅이 일치한 후 다른 플레이어는 사이드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가이드라인을 이해한다.

슈터가 첫 번째 롤에서 패스나 크랩아웃하지 않으면 롤된 수가 '포인트'가 됩니다. 이제 포인트 값과 7만이 중요한 역할의 두 값입니다.

  • 점 또는 숫자의 7까지, 선수는 구르는 것을 계속해야 합니다. 슈터가 "경로"하는 모든 베팅은 슈터가 7을 롤백하기 전에 포인트 값을 다시 롤하는 베팅이며, 슈터가 처음 7을 롤하는 모든 베팅은 반대 베팅입니다.
  • 게임이 포인트가되면 게임이 종료되고 슈터가 포인트 또는 7을 굴린 방법에 따라 베팅이 지불됩니다.


3. 용어에 익숙하다.

누군가가 "캠아웃"이나 포인트에 대해 뭔가를 말할 때마다 설명을 요구하지 않으면 학습 곡선이 훨씬 짧아집니다. 기본 단어를 배우면 즉시 말할 수 있습니다.

  • 주사위를 던지는 플레이어는 슈터라고 불리며 게임마다 다릅니다.
  • 첫 번째 역할은 캠아웃입니다.
  • 캠아웃 역할에서 7 또는 11이 나오면 경로입니다.
  • 캠아웃 역할에서 2, 3 또는 12를 롤하는 것은 "크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포인트는 4에서 10 사이에서 롤아웃된 임의의 값입니다.
  • 포인트 앞에 7을 롤하는 것은 세븐 아웃이라고합니다.


4. 카지노와 노상 크랩스의 차이를 인식한다.

물론 카지노 크랩의 가장 큰 제이나인차이점은 베팅을하는 고급 테이블이 있으며, 돈과 행동을 담당하는 벙커가 있고 제임스 본드의 스푸핑이 고급 음료를 주문하는 것에 대해 소문을 말합니다. 라는 것입니다. 스트리트 크랩스의 규칙은 기본적으로 동일하지만 베팅은 그다지 형식적이지 않으며 벽돌 벽을 향해 주사위를 굴릴 것입니다.

  • 아무도 행동을 보지 않기 때문에 게임 전체에서 산이 수평으로 유지되고 토큰이나 돈이 공정하게 분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예의 바르게 해두면 분노가 폭발 할 수 있습니다.


5. 법적 문제를 인식합니다.

미국의 모든 주 및 다른 많은 국가에서는 거리 크랩을 포함한 무단 도박을 금지합니다. 즐거움에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베팅이 적은 페니 슬롯 게임을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다른 곳에서 현금을 찾는 도박을하는 것은 항상 법률 위반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베팅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참여하려면 미리 결정된 금액(일반적으로 소액)을 냄비에 입금해야 합니다. 이것은 슈터를 선택하고 베팅하기 전에 수행됩니다.

  • 촬영을 위해 고려되는 권리는 본질적으로 당신이 지불하는 것입니다. 트럼프와 마찬가지로 베팅하지 않고 경기를 관전하고 싶지만 베팅을 계속하고 싶다면 먼저 앤티 업해야합니다.

7. 롤하여 슈터를 식별합니다.

슈터는 모든 안티 플레이어의 롤에 의해 결정됩니다. 최고의 롤러가 쏴. 또한 누군가가 7에 도달할 때까지 롤하거나 원하는 다른 기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따라 규칙이 다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슈터를 무작위로 선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8. 첫 번째 패스 또는 노패스 베팅을 수행합니다.

슈터는 선택한 후 먼저 베팅을 넣습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슈터가 항상 자신에게 베팅한다고 가정하지만 베팅 금액은 '패스'또는 '클랩'일 수 있습니다 (즉, 항상 패스에 베팅).

  • 사이드 베팅을 하거나 베팅을 올리기 전에 다른 플레이어는 적어도 슈터 베팅에 필적할만한 충분한 돈을 모아서 알아야 합니다. 슈터의 베팅에 맞추는 것은 반대 결과에 대해 동일한 금액의 "돈"을 내는 것입니다. 앤티업하면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경기에 들어가거나 기다리고 사이드 베팅을 배치할지 여부.
  • 슈터가 패스에 $10을 베팅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각 플레이어는 총 $10을 기부해야 하지만 베팅할 수 있는 것은 쓰제이나인 카지노 레기뿐입니다. 따라서 쓰레기에 $2의 첫 베팅을 했을 경우, 기대할 수 있는 가장 큰 수익은 당신의 $2와 슈터의 $2입니다.
  • 다른 플레이어가 슈터 베팅과 일치한 후에도 플레이하고 싶다면 더 높은 베팅과 일치할 준비가 된 다른 플레이어와 사이드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패스 또는 크랩스 베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9. 캠아웃을 롤아웃합니다.

첫 번째 캠아웃 역할은 슈터에 의해 수행됩니다. 게임이 종료되고 슈터가 주사위 쌍을 통과하거나 굴리면 베팅에 따라 플레이어간에 돈이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모든 패스 베팅은 포인트 베팅이 되며 모든 크랩 베팅은 슈터가 포인트를 굴릴 때 슈터가 7아웃을 치면 베팅이 됩니다.


10. 포인트 롤이 필요한 경우.

슈터가 위를 가리키거나 7을 냈다면 다시 롤합니다. 게임에서 포인트를 받으면 상황에 따라 베팅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중요한 포인트에 도달하면 포커처럼 사이드 베팅이 시작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폴드는 크랩스 옵션이 아니지만 게임 진행이 빠르기 때문에 첫 베팅이 끝까지 유지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